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울산 무거동]‘그랩더문’ 카페 2호점, 카페 안에 웨딩드레스샵이?(울산대 크루아상 카페)

크루아상이 유명한 '그랩더문' 카페 2호점에 다녀왔어요.

그랩더문 1호점은 울주군에 있고 2호점은 무거동 울산대학교 근처에 있어요.

 

 

 

 

 

 

 

울산 '그랩더문 카페 2호점'은 울산대학교 근처 바보사거리 건물 2층에 있어요.

 

 

 

<울산 남구 무거동 '그랩더문' 카페>

 

주소: 울산 남구 대학로76번길 7-16 2층

울산 남구 무거동 628-6 2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휴뮤일 및 영업시간 변경시 인스타그램에 공지

 

전화번호: 050713292927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grabthemoon_2nd

 

 

 

 

울산대 '그랩더문 카페'는 바보사거리 고깃집 건물 2층이에요

들어가니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신기했어요.

 

 

 

 

 

이렇게 커튼으로 가려진 공간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가 예쁘더라고요.

 

 

 

 

 

고전적이면서 고풍스럽기도 하고? 촌스러움과 엔티크함의 중간쯤 카페라고나 할까요?

 

 

 

 

 

 

울산대학교 '그랩더문 카페'는 서양의 고전적 인테리어와 한국의 고전적 인테리어가 섞였어요.

요즘은 찾아보기 어려운 큰 자개화장대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기 자개거울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저기가 포토존인가봐요.

 

 

 

 

 

'그랩더문 카페'는 구조가 이렇게 길더라고요. 웨딩드레스는 그냥 카페 전시용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웨딩드레스샵의 전시용이었어요. 카페의 구석진 곳에 '웨딩드레스샵'이 있어요. 

'그랩더문 카페'는 '마샬 브라이드'라는 웨딩드레스샵과 '살롱 드 메이'라는 미용실과 공존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 안에 웨딩드레스샵과 미용실이 있는 특이한 구조

 

구조가 독특해서 알아보니 '그랩더문 카페' 이전에 '살롱 드 메이'라는 미용실이었더라고요.

미용실과 웨딩드레스샵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었는데 미용실 공간이 카페로 바뀌었어요.

 

 

 

 

 

 

그리고 더 특이한 건 '미용실'과 '웨딩드레스샵'이 저 작은 방에서 운영되더라고요.

'미용실' 공간의 대부분을 '그랩더문 카페'에 내어주고 저기 작은 공간에서 헤어샵과 네일샵을 함께 운영한다고 해요.

그리고 다른 공간은 '웨딩드레스샵'을 운영하고요.

 

 

 

 

 

 

카페 안에 미용실과 웨딩드레스샵이 있어서 정말 신기했네요.

모르는 사람들은 '웨딩드레스가 그냥 전시되어있구나.'라고만 생각할 거 같아요.

 

웨딩드레스샵이 카페 안에 있어서 웨딩드레스를 구경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웨딩드레스 보러 오거나 미용실에 머리하러 온 사람은 카페도 들릴 수 있고 상부상조네요.

 

 

 

 

 

누가 주문한 '우유 크로아상(4,500원)과 '말차라떼(6,000원) 예요.

크루아상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예뻐서 가짜 같았어요.

배불러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비주얼을 보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ㅜㅜ

 

 

 

 

 

그랩더문 '초코라떼(5,500원)'와 '라떼(4,500원)'예요.

 

 

 

 

 

컵도 특이하고 컵받침도 특이했어요. 컵이 두꺼워서 빨리 식지 않아서 좋았어요.

 

 

 

 

 

 

울산 무거동 '그랩더문 카페'의 내부는 이렇게 길게 생겼어요.

여기서 쭉 가면 끝에 조그마한 공간의 미용실과 웨딩드레스샵이 있어요.

 

 

 

 

 

 

'마샬 브라이드'라는 웨딩드레스샵은 예약제로만 운영된다고 해서 내부는 구경할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랩더문 카페'의 시그니처인 크루아상이에요. 여러가지 종류의 크루아상이 있더라고요.

모형인 줄 알았는데 진짜예요!

 

 

 

 

달달한 크루아상과 샌드위치식의 크루아상이 있었어요.

 

<울산 '그랩더문 카페' 크루아상 메뉴와 가격>

 

딸기케이크 6.5

오레오 크루아상 6.0

딸기 크루아상 6.0

앙버터 크루아상 6.0

페퍼로니 크루아상 6.0

어글리쇼콜라 6.0

불고기 크루아상 샌드위치 6.0

햄치즈 크루아상 5.0

햄치즈/ 불고기 크루아상 4.0 / 5.0

 

 

 

 

 

 

우유 크루아상 4.5

말차 크루아상 4.5

초코 크루아상 4.8

 

 

크루아상이 조금 비싼감이 있었지만 비주얼도 예쁘고 맛있을 거 같았어요.

 

 

 

 

 

 

 

울산 '그랩더문 카페'는 전체적으로 엔티크한 분위기예요.

 

 

 

 

 

 

'마샬 브라이드 웨딩드레스샵' 앞에 전시되어 있는 웨딩 소품들이에요~

웨딩 드레스가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웨딩 슈즈 구경도 하고~

 

 

 

 

 

 

 

웨딩드레스는 예쁜데 '웨딩드레스를 입으려면 다이어트를 해야겠네'라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슬펐네요ㅋㅋㅋㅋㅋ

 

 

 

 

 

 

그랩더문 카페의 엔티크한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거울에 이런 재밌는 문구도 있었어요.

'피곤하다 예뻐서'

포토존인 이유가 있었어요.

 

 

 

 

 

꽃무늬 모양의 벽지과 원목 가구와 샹들리에의 조합은 사진이 잘 나올 수 밖에 없어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일 거 같네요.

 

 

 

 

 

 

 

 

울산 남구 무거동 '그랩더문 카페'의 또 하나의 포토존!

꽃무늬 쇼파예요.

 

 

 

 

 

다음에 오면 여기 앉아봐야겠어요. 예쁘고 푹신하고~

 

 

 

 

 

 

 

 

프로젝트빔으로 영화도 보여주던데 요즘 감성을 다 혼합시켜놓은 듯한 카페였어요.

그리고 카페 구석에 '웨딩드레스샵'과 '헤어샵과 네일샵'이 있어서 정말 신기했어요.

 

울산대학교 바보사거리에 위치한 '그랩더문 카페 2호점 '은 웨딩드레스와 크루아상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엔티크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편하게 즐기고 갈 수 있는 카페예요.

'일상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삼산동] 블루스팟(blue spot), 루프탑 카페&펍  (0) 2020.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