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간식

해리포터 젤리,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 젤리에서 이런 맛이? 신기해요!

 

 

일명 해리포터 젤리인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을 먹어보았어요

 

20가지 다양한 맛이 들어있다고 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편의점에 판다길래 바로 편의점에서 데려오기

저는 GS25 편의점에서 샀어요

 

 

 

 

 

 

 

장바구니에 넣어줍니다.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 가격은 2,500원이에요

70g에 총열량은 250kcal 예요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 뒷면에는 원재료명이 적혀있어요.

 

20가지 맛이 나는 젤리인만큼 다양한 농축액과 다양한 맛이 들어가더라고요.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 안에는 이렇게 작은 젤리들이 들어있어요

 

 

 

 

 

 

 

색이 다양한데 각각의 색마다 맛이 달라요

 

 

 

 

 

색감이 예뻐서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비슷한 색감끼리 나눠보았어요

어떤 맛은 개수가 많고 어떤 맛은 개수가 적어요~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을 정리해볼게요

 

-버터팝콘: 처음에 진짜 버터팝콘인줄 알았음. 마지막에 누룽지 맛이 남

 

-카푸치노: 커피맛 사탕 맛남

 

-솜사탕맛: 진짜 솜사탕맛과 비슷함 끝엔 그냥 설탕맛 남

 

-탑 바나나: 바나나 우유 맛

 

-파인애플: 상큼함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다.

 

-레몬: 레모나처럼 신맛 남

 

-워터메론: 달달한 수박바 맛

 

-그린애플: 상큼한 사과껌 맛

 

-그린티: 젤리에서 녹차 맛이 나서 신기했다 조금 쓰다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체리맛 남

 

-감귤: 감귤처럼 상큼하다

 

-자몽: 자몽 맛을 재현해내서 신기하다

 

-토스트 마쉬멜로: 마쉬멜로 같다

 

-체리: 진한 체리 맛

 

-석류: 상큼한 과일 맛

 

-망고: 말린 망고 맛

 

 

 

 

'젤리벨리 20가지 혼합맛'은 보통 젤리맛과 달리 특이한 맛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이건 무슨맛일까 연구하면서 먹으니 젤리연구가가 된 거 같고

젤리에서 특이한 맛이 나서 재밌었어요

 

파티용이나 게임용으로 먹어도 재밌을 거 같아요.